배달 앱을 통해 음식을 시켜 드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인 2021년 외식 할인(활성화) 캠페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정부에서 소상공인을 살리기 위해 마련된 정책이지만, 일반 시민들에게도 많은 혜택을 주는 캠페인이니 아래 대상, 혜택, 신청 방법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알아두면 좋은 유용한 콘텐츠

 


 

 

2021년 외식 할인(활성화) 캠페인

 

 외식 할인(활성화) 캠페인은 코로나 19 확산에 따라 누적된 외식업계의 소상공인 분의 피해 극복을 위해 방역과 국민의 안전을 우선으로 추진하는 비대면 외식 소비 촉진 캠페인입니다. 소상공인 분들에게는 매출의 상승을 일반 시민분들에게는 배달 앱을 통한 음식 주문 시 음식값의 일부를 돌려주는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외식 할인 캠페인에 260억 원을 우선 배정했는데 캠페인 기간이 2021년 5월 24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만 운영이 되니 빠르게 신청하신 후 배달 앱을 통해 음식을 시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외식 할인(활성화) 캠페인 적립 방법

 

① 우선 아래에 참여 가능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청 방법은 아래 참고하시면 되며 참여 가능한 카드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외식 할인(활성화) 캠페인 참여 카드사
- KB국민, NH농협, 롯데, BC,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이며 기존에 외식 할인 캠페인을 참여하셨던 분이시라면 따로 응모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배달 앱에서 2만 원 이상 온라인 주문 결제를 하시면 되며 동일 카드사는 1일 2회까지만 인정이 됩니다. 만약 배달 앱을 통해 할인을 받아서 주문 결제 금액이 2만 원이 되지 않는다면 적립되지 않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즉, 배달 앱에서 결제하실 최종 카드 결제 금액이 2만 원 이상이셔야 외식 할인 캠페인 적립이 됩니다.

※ 여러 카드사에서 동시 참여 가능합니다.

 

외식 할인(활성화) 캠페인 참여 배달 앱
- 배달 특급, 배달의 명수, 띵동, 일단 시켜, 어디 go, 배달 올 거제, 위메프 오, 먹깨비,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 이츠, PAYCO, 딜리어스, 카카오톡 주문하기

 

 

③ 위의 방법으로 3회까지 2만 원 이상 배달 앱을 통해 외식 할인 캠페인 적립을 하였다면 4회째 사용 금액에 대하여 1만 원이 환급됩니다. 환급은 외식 할인(활성화) 캠페인 신청하신 각 카드사 결제 계좌로 환급이 되며 환급 일자와 실적 달성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외식 할인(활성화) 캠페인 실적 달성일, 환급 일자

실적 달성일 2021. 05. 24 ~ 06. 30 2021. 07 .01 ~ 07. 31 2021. 08. 01 ~ 08. 31 비고
환급 일자 2021년 7월 16일 2021년 8월 16일 2021년 9월 16일 전월 말까지 실적 달성분에 대해 매월 16일 환급이 됩니다.

※ 배달 앱을 통해 8회, 12회 이용 시 추가로 1만 원이 지급됩니다. 참여 횟수 제한은 없지만,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2021년 외식 할인(활성화) 캠페인 신청 방법

 카드사마다 조금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그 신청 방법은 비슷하기에 BC카드를 기준으로 신청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C카드-홈페이지-외식할인-캠페인-신청-방법
외식 할인 캠페인 신청 방법

① BC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에 접속하신 후 메인화면 '이벤트/혜택' 탭의 '이벤트'에 들어갑니다.

 

②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중 오늘 알아볼 '정부 소비 쿠폰 2021년 외식(배달 앱) 할인 캠페인'을 눌러주세요.

 

③ 스크롤을 내리시면 응모 및 응모 확인이 있는데 여기에 자신의 카드 번호, 카드 유효기간, CVC번호, 생년월일을 입력하시고 아래 '응모 및 응모 확인' 버튼을 누리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④ 2021년 외식 할인 캠페인 응모 창에서 스크롤을 더 내리시면 지금까지 적립했던 실적을 확인하실 수 있는 실적 조회 창이 있으며 실적 조회를 하시려면 BC카드의 경우 페이북 회원 가입을 하셔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