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 / 2024. 1. 11. 17:46

OK 캐쉬백 쿠폰 등록 방법 (PC, 모바일)

 PC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OK 캐쉬백 쿠폰 등록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일상생활 중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실 때 캐쉬백 쿠폰이 있는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구매 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쿠폰을 등록하시면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OK 캐쉬백 쿠폰

 

ok-캐쉬백-쿠폰-안내-그림

 일상생활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OK 캐쉬백 제휴상품을 구입하시면 제품 내에 인쇄된 쿠폰번호를 확인하시거나 특별 쿠폰을 통해서 포인트로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장 보실 때 제품을 구매하시면 받으실 수 있으며 쿠폰 외에도 제휴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서도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OK 캐쉬백 쿠폰 등록 방법

 

 

홈페이지-ok-캐쉬백-쿠폰-등록-화면

 OK 캐쉬백 쿠폰 등록을 위해서는 OK CASHBAG(www.okcashbag.com) 홈페이지에 바로 가기를 통해 접속하셔야 합니다. 먼저 해당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후 상단의 '이벤트' 메뉴 중 '상품 쿠폰' 메뉴에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는 화면에서 번호 입력 후 쿠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의하실 부분으로 쿠폰 번호를 10회까지 잘못 입력하실 경우에는 다음날 다시 입력이 가능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제품별로 월 적립 횟수가 있으니 한 번에 입력하시면 적립이 되지 않으실 수 있으니 틈틈이 나누어서 쿠폰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앱

 

 

모바일-앱-ok-캐쉬백-쿠폰-등록-화면

 OK 캐쉬백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홈페이지와 동일한 방법으로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앱 하단 '메뉴'에서 '포인트 적립' 탭에 있는 '상품 쿠폰' 메뉴에 접속하시면 OK 캐쉬백 쿠폰 등록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번호 등록하시면 쿠폰이 등록됩니다.

 

▼ 참고하면 좋은 정보

 

- 전국 담당 마을 변호사 조회 방법 (무료 법률 상담)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