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 / 2024. 3. 12. 15:30

전국 나무 나누어주기 행사 일정 확인 방법

 무료로 나무를 받을 수 있는 전국 나무 나누어주기 행사 일정 확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산림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전국에서 진행되는 행사의 일정 등을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오늘 알려드리는 정보 참고하셔서 행사에 참여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나무 나누어주기 행사란?

 

 산림청에서 주관하는 내 나무 갖기 캠페인 중 하나로 식목일이 가까워오는 3월에서 4월 초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전국 각지에서 무료로 나무를 나누어주는 행사입니다. 지역에 따라 나누어주는 나무의 종류와 일정에는 차이가 있기에 자신이 해당되는 지역의 일정표를 확인하시고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나무 나누어주기 행사 일정

 

 

산림청-홈페이지-나무-나누어주기-행사-일정-조회-화면

 전국 나무 나누어주기 행사 일정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산림청(www.forest.go.kr) 홈페이지에 바로 가기를 통해 접속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산림정책' 메뉴 중 '조림' 메뉴에 접속하신 후 좌측 '내 나무 갖기 캠페인'에 접속하셔서 해당 연도를 선택하시면 일정표 첨부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79회 나무 나누어주기 행사 계획' 오른쪽 첨부파일을 통해서 전국의 행사 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바로 보기 또는 다운로드를 통해서 첨부파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정표

 

 

산림청-홈페이지-나무-나누어주기-행사-일정-표

 전국 나무 나누어주기 일정표를 확인하시면 지역에 따라 시행되는 일자와 장소 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나무 종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기간에 해당 장소 방문하시면 무료로 나무를 받으실 수 있으며 행사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연락처'에 안내된 번호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하면 좋은 정보

- 전국 지역 축제 일정 조회 방법 (여기 you)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