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사업 / / 2022. 7. 17. 08:30

경기도 여성고용안정지원 온라인 상담(1대 1 무료 코칭)

 오늘은 경기도에 거주하시는 여성분들의 고용안정을 지원해주기 위한 온라인 상담과 1대 1 코칭을 무료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경력단절 위기나 일 생활 균형의 문제 등 다양한 여성분들의 고민을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셔서 고민 있다면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여성고용안정지원 온라인 상담 및 코칭

 

 경력단절 위기, 일 생활 균형 문제, 워킹맘의 고민 등 삶의 어려움에 부딪친 여성들을 위해 전문가를 통한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에 거주하시거나 경기도 내에서 근무 중인 여성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며 온라인 또는 대면, 전화, 화상 등을 통해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및 코칭 신청 방법

 

 

경기도-워라밸-링크-홈페이지
경기도 워라밸 링크

 경기도 여성고용안정지원 온라인 상담 및 코칭을 받기 위해서는 경기도 워라밸 링크(13b.gg.go.kr) 홈페이지에 바로 가기를 통해 접속하셔야 합니다.

* 온라인 상담 및 코칭을 받기 위해서는 경기도 워라밸 링크 일반회원 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고민등록

 메인 화면 '온라인 상담/ 1:1 코칭' 메뉴에서 자신이 상담받고자 하는 분야를 클릭해줍니다. '작성하기'를 통해 온라인 상담 또는 1:1 코칭 신청이 가능하며 1:1 코칭 희망 시 해당 항목을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 분야별 주제에 맞게 고민 내용을 구체적으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분야별 전문가 배정 후 온라인 상담의 경우 답변을 등록해드리며 1:1 코칭의 경우 별도의 연락을 받으신 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정보

 

에너지 캐시백 신청 방법(아파트 전기료 할인)

위, 대장 내시경 용종 제거 실비 보험 청구하세요

 

 오늘은 이렇게 경기도에 거주하시거나 경기도에서 근무하시는 여성을 위한 온라인 상담 및 1:1 무료 코칭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위의 정보 참고하셔서 고민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