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 / 2021. 10. 1. 19:04

해피콘 모바일 쿠폰 선물 방법(사용처, 사용 방법)

 누군가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방법으로는 예전에는 직접 만나 선물을 하거나 밥을 사는 등으로 표현을 했다면 요즘에는 모바일 쿠폰으로 마음을 전하곤 합니다. 이런 모바일 쿠폰 중 해피콘 모바일 쿠폰 선물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며 사용하실 수 있는 사용처와 사용 방법 알아보세요.

 

 

해피콘 모바일 쿠폰 사용처

 

 해피콘 모바일 쿠폰 사용처는 SPC브랜드인 해피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는 가맹점들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사용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 쿠폰 해피콘 사용처

-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쉐이크 쉑, 패션 5(한남점), 쁘띠 5, 잠바주스, 커피 앳 웍스, 리나스, 라뜰리에, 라그릴리아, 베라 피자, 인천공항 T2 외식 통합 모바일 상품권, strEAT

 

 

해피콘 모바일 쿠폰 선물 방법

 

 

해피콘-홈페이지-쿠폰-선물하기
해피콘 홈페이지 선물하기

 해피콘 모바일 쿠폰을 선물하기 위해서는 해피콘(www.happyconstore.com) 홈페이지에 바로 가기를 통해 접속하셔야 합니다.

※ 해피콘 홈페이지에서 선물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로그인을 하셔야만 선물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선물하고 싶은 브랜드샵의 제품에 들어가셔서 '선물하기'를 통해 해피콘 모바일 상품권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피콘 홈페이지 외에도 해피콘 스토어, 셀렉토리, 해피포인트 앱에서 구입하신 후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피콘 모바일 쿠폰 사용 방법

 

 모바일 쿠폰으로 선물을 받으셨다면 해피콘 쿠폰은 문자로 오게 됩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해피콘 모바일 쿠폰 사용처(교환처)에 방문하셔서 MMS 바코드를 보여주시고 해당 상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해피콘 모바일 쿠폰 사용 방법으로는 해피 오더 앱을 통해 주문 메뉴에서 선물 받으신 해피콘 모바일 쿠폰 번호를 입력하신 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 해피콘 모바일 쿠폰은 쿠폰에 명시되어 있는 제품과 교환하는 것이 일반적인 사용 방법이지만, 쿠폰의 금액 내에서 자유롭게 다른 상품을 구매하셔도 됩니다. 단, 해피콘 모바일 쿠폰 사용 후 잔액은 돌려받으실 수 없기에 되도록이면 해피콘 모바일 쿠폰 금액보다 더 구입하시고 추가 결제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피콘 모바일 쿠폰 유효기한 연장

 

 모바일 쿠폰의 종류에 따라서 물품 교환형의 경우 3개월이 유효기한이며 금액형 해피콘 모바일 쿠폰의 유효기한은 1년입니다.

 

 유효기한 만료 30일 전부터 해피콘 모바일 쿠폰 유효기한 연장을 하실 수 있으며 만약, 해피콘 모바일 쿠폰 유효기간 만료가 되셨다면 연장 신청을 하실 수 없으며 유효기간이 만료된 해피콘 모바일 쿠폰은 결제금액의 90%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피콘 모바일 쿠폰 유효기한 연장은 선물하신 발신자는 불가능하면 선물 받으신 수신자만이 유효기한 연장 신청하실 수 있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해피콘 고객센터(☎ 1599-2799)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