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지원금 / / 2021. 5. 14. 18:44

나의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토스, 보조금 24)

 남들은 다들 정부지원금을 받고 있는데 자신만 정부지원금을 받지 못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우리나라의 정부지원금은 보통 신청을 하셔야만 받으실 수 있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토스, 보조금 24를 통해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래 참고하셔서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보조금 24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보조금 24는 정부와 지자체의 보조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행정 안전부에서 시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지난 2월 24일을 시작으로 시범 운영되어왔으며 올해 4월 말일부터 일반인들에게 서비스 운영이 되었으며 올해 12월부터광역·기초 지자체들의 복지혜택 6,000여 종이 추가되며 최종 2022년에는 공공기관과 민간단체까지 확대되어 더 많은 복지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조회 방법

보조금24-홈페이지-정부지원금-조회방법
보조금 24 숨은 정부지원금 조회 방법

 보조금 24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메인화면에 바로 자신의 혜택이 보이게 됩니다. 만약 여기서 확인이 되지 않으신다면 나의 혜택에 들어가셔서 정부지원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확인이 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정부지원금 혜택을 확인하실 수 없다며 메인 메뉴 혜택 찾기 탭의 '간편 찾기'에 들어가셔서 몇 가지 질문에 답을 하시면 내가 받을 수 있는 숨은 정부지원금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금 신청 방법

보조금24-정부지원혜택-상세내용-확인
정부지원금 혜택, 신청 방법

 저는 숨은 정부지원금 조회를 통해 국민 내일배움카드가 떠 있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는 바로 가기가 있으며 신청 자격, 혜택,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자격 되시면 신청 방법 참고하셔서 정부지원금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앱-정부지원금-조회방법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앱을 실행하시면 전체 메뉴 하단에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 들어가셔서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눌러주시고 개인정보 수집 동의와 몇 가지 질문에 답을 하시면 자신이 받으실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이 나오지 않았지만, 만약 조회를 통해 자신의 숨은 정부지원금을 확인하셨다면 위의 보조금 24와 같은 방법으로 눌러보신다면 혜택과 자격 조건, 신청 방법 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신청 방법 참고하셔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 오프라인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만약 위의 방법을 사용하시기 어렵거나 컴퓨터 또는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이시라면 자신의 신분증을 가지고 주민센터에 방문하시면 직원분과 상담을 통해 자신이 받으실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 24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조회 서비스 알아보기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세금과 보험료 그리고 통신요금 등을 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잘못 내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런 미환급금은 신청하셔야만 돌려받을 수 있

si34.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